무공
1. 특징 : 신체를 강화시키는 능력이다. 근력, 지구력, 체력, 신체의 내구성 등이 종합적으로 강해진다. 무극체(武極體)를 타고난 극소수의 생명체만이 다룰 수 있다. 무극체를 타고난 생명체는 몸속에 핵을 가지고 태어난다. 이 핵에 자연 에너지를 모아 이를 신체에 순환시킴으로써 신체의 성능을 높일 수 있다. 다만 무극체는 자연 에너지와 교감이 불가능하여 자연 에너지를 직접적으로 흡수할 수 없다. 그러니 당연히 자연 에너지를 바탕으로 자연과 교감하여 도술을 다룰 수 없다. 천연적으로 만물에 깃든 자연 에너지를 섭취함으로써 쌓아 나가는 방법으로만 자연 에너지를 모을 수 있다.
2. 발전 과정 : 자연 에너지가 깃든 것들을 많이 먹고 이를 통해 쌓은 자연 에너지를 더욱더 효율적이고 강력한 힘을 발휘하기 위해 발전해왔다. 무공의 단계로는 기초, 응용, 심화 단계가 있다.
2-1. 무인 : 섭취를 통해 얻은 자연 에너지를 핵에 저장하고, 필요할 때 이를 꺼내 신체를 강화하는 단계다. 기존 신체의 영구적인 변화를 이끌어내지 못하고, 능력을 사용할 때만 일시적으로 강해진다.
2-2. 무사 : 일시적인 신체 강화를 넘어 능력을 사용하지 않을 때도 어느 정도 영구적인 신체의 강화를 이룬 단계다. 기본적으로 핵에 저장한 자연 에너지를 몸에 깃들게 하여 평범한 인간이 내는 힘을 넘어섰다. 강해진 신체에 더해서 의식적으로 능력을 사용하면 훨씬 더 강력한 능력을 뽐낼 수 있다. 자연 에너지를 한 곳에 집중시켜 일시적으로 신체 일부분을 더욱더 강화하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2-3. 무신 : 완전히 신체에 자연 에너지가 깃든 상태다. 핵과 신체의 경계가 사라지고 섭취하는 자연 에너지가 그대로 몸에 깃든다. 항상 신체가 강화된 상태를 유지하며 육체적으로 인간을 초월했다.
댓글
댓글 쓰기